스포츠조선

클라뷰, 웨딩 시즌 맞아 달콤한 신혼감성의 바디 케어 신제품 선보여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7-04-11 17:09


클라뷰 바디에센스.

진주 코스메틱 브랜드 클라뷰(KLAVUU, 대표 김현배)가 본격 웨딩 시즌을 맞아 달콤한 신혼을 위한 감성 바디케어 콜렉션 '릴리프 펄세이션 바디워시&바디에센스'를 출시했다.

이번 바디케어 신제품은 행복한 순간의 기억이 담긴 3가지 스토리를 담아 더 클래식(클라뷰 시그니처 향), 더 러브(플로럴 향), 더 프레쉬(시트러스 향)의 3종으로 선보인다. 바디워시와 에센스 모두 국내산 진주추출물을 비롯해 자연유래성분을 함유해 순하고 부드러울 뿐 아니라 편안하고 안도감을 주는 향으로 퍼퓸 테라피 기능까지 갖춘 멀티 케어 제품이다.

'더 클래식'은 클라뷰 시그니처향으로, 순백의 웨딩이 떠오르는 깨끗하고 은은한 바닐라향이다. 국내산 진주추출물과 연꽃의 천연유래 단백질, 수련꽃추출물이 미백, 보습효과를 부여한다. '더 러브'는 로맨틱한 플로럴 향으로, 하트콩 성분이 부드럽고 촘촘한 피부로 가꿔주며 민감한 피부를 지켜줄 솔루션을 제공한다. '더 프레쉬'는 프레쉬한 시트러스 향으로, 리프레쉬가 필요한 순간 생기를 부여하며 7가지 새싹 추출물이 외부자극으로부터 손상된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탄력 증진을 돕는다.

클라뷰 릴리프 펄세이션 바디워시는 미세한 펄이 흐르는 듯 부드러운 우유 같은 텍스처로 끈적임없이 촉촉하게 마무리되며, 코코넛 유래 세정 성분과 천연유래성분으로 자극 없이 사용 가능하다.

클라뷰 펄세이션 바디 에센스는 부드럽고 가벼운 실키한 타입의 텍스처로 끈적임 없이 촉촉하며, 아데노신,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의 함유로 피부톤 개선과 안티에이징에 도움을 준다.

클라뷰 관계자는 "지난 해 출시한 감성힐링 핸드크림의 반응이 뜨거웠는데 이번 바디 콜렉션도 기대에 부응할 것으로 본다"며, "퍼퓸 테라피와 피부 케어로 힐링과 숙면에 도움을 줄 뿐 아니라 욕실 품격을 한층 높여줄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신혼부부나 집들이 선물로도 제격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클라뷰는 본격적인 결혼시즌을 맞아 공식 쇼핑몰에서 예비신부를 위한 한정판 웨딩세트를 판매한다. 이번 웨딩세트는 예비신부들에게 진주처럼 투명하고 눈부신 피부를 선사하는 미백 솔루션 라인인 클라뷰 화이트 펄세이션의 프리미엄 스킨케어 제품들로 구성됐다. 클라뷰 베스트셀러인 진주세럼과 실크 아이크림을 포함한 스킨케어 풀세트 6종 및 청담동 웨딩팩으로 품귀 현상을 빚는 진주마스크팩 세트 등을 최대 4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