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유니시티코리아, 울산현대축구단과 후원협약 체결

이규복 기자

기사입력 2017-04-04 16:54


유니시티코리아는 지난 2일 울산 문수축구경기장에서 열린 'KEB하나은행 K리그 클래식 2017' 4라운드 경기에서 울산현대축구단과 제품 후원협약을 맺었다고 4일 밝혔다.

유니시티코리아는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인 팀유니시티를 통해 2014년부터 울산현대축구단을 공식 후원 중이다. 스포츠 활동에 최적화된 '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와 낮과 밤의 신체리듬에 맞춰 영양을 공급하는 '코어 헬스 팩' 등의 건강기능식품을 제공하고 있다.

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는 세계적인 도핑 테스트 프로그램인 '인폼드-초이스'의 안티도핑 테스트를 통과해 스포츠 선수들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에너지 대사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B군과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해주는 비타민C를 주원료로 함유해 건강하고 활기찬 생활에 도움을 준다.

코어 헬스 팩은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옥타코사놀을 함유한 아침용과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테아닌을 함유한 저녁용으로 나눠져 있다. 1회 섭취분이 낱개 포장돼 있어 보관과 휴대가 편리한 것이 특징이다.

유니시티코리아는 우수한 건강기능식품을 제공함으로써 선수들이 경기에서 최고의 컨디션을 유지하고 최상의 경기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조경규 유니시티코리아 상무는 "2014년부터 이어온 울산현대축구단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울산현대 축구단 선수들에게 우수한 건강기능식품을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며 "프로선수들도 즐겨 찾아 섭취하는 유니시티의 제품들을 더 많은 분들도 함께 누리기를 기원한다"고 밝혔다.

유니시티코리아는 팀유니시티를 통해 울산현대축구단을 비롯해 우리은행 위비여자프로농구단, KB스타즈 배구단, KCC이지스 프로농구단 등을 후원하고 있다.
이규복 기자 kblee341@sportschosun.com


(왼쪽부터)김광국 울산현대축구단 단장과 조경규 유니시티코리아 영업&마케팅 총괄 상무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