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AJ렌터카배 직장인야구대회 참가팀 모집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17-04-04 14:12


AJ렌터카가 제7회 AJ렌터카배 전국생활체육 직장인야구대회를 개최하고, 7일부터 참가팀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AJ렌터카 직장인야구대회 개막식은 내달 27일 서울 목동구장에서 열린다.

회사는 대회 7회째를 맞아 참가 기준을 기존 직장인 단위에서 동호인 야구팀으로 확대한 점이 올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야구대회 참가를 원하는 팀은 '제 7회 AJ렌터카배 전국생활체육 직장인야구대회' 홈페이지에서 5월 15일까지 접수하면 되며, 별도 참가비는 없다.

대회 토너먼트는 AJ렌터카 조(직장인)와 빌리카(동호회) 조로 나눠 진행되며 신청서 작성 시 출전할 그룹을 함께 적어야 한다.

직장인 팀의 경우 같은 회사에 근무하는 최소 7명 이상의 동료가 팀을 이뤄야 하고, 동호인 팀은 국내 직장인 7명 이상으로 구성된 팀이면 신청 가능하다. 각각 24개 팀씩 총 48개 팀을 선발하며, 팀 선발 및 대진표 추첨은 5월 18일 오후 12시에 AJ렌터카배 전국생활체육 직장인야구대회' 홈페이지를 통해 생중계 된다. 결과는 대회 홈페이지에도 공지될 예정이다.

각 조 1위팀에게는 상금 100만원이, 4강진출 팀에게는 차기 대회 자동 진출권이 제공된다.

AJ렌터카 남궁억상무는 "직장인 야구대회가 어느덧 7회째를 맞이하며 명실공히 국내 대표 아마추어 야구대회로 자리매김했다"며, "사회인도 참여 가능했으면 좋겠다는 아마추어 야구 동호인들의 요구를 수렴해 참가기준을 확대한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