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과 옥션, G9를 운영하는 국내 1위 전자상거래 기업 이베이코리아가 SPC그룹과 손잡고 간편결제시스템 스마일페이 혜택을 강화한다.
4월 10일부터 5월까지는 던킨도너츠와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던킨도너츠 핫샌드위치콤보를 스마일페이로 결제하면 시간에 따라 1500원(오전 11시 전), 1000원(오전 11시 이후)을 할인해준다. '페페로니 포카차 콤보', '베이컨에그 잉글리쉬머핀 콤보' 등 9가지 인기메뉴를 혜택가와 더불어 2% 적립 혜택까지 만나볼 수 있다.
이베이코리아는 지난해 8월부터 SPC그룹과 함께 스마일페이-해피포인트 제휴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이베이코리아 간편결제서비스 스마일페이를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등 SPC그룹 계열 브랜드 매장에서 해피포인트앱을 통해 사용할 수 있다. 현재 BC, KB국민, 롯데, 외환, 우리, 하나, 현대카드를 사용할 수 있으며 제휴카드를 늘려나가고 있다.
이베이코리아 지경민 O2O사업팀장은 "보다 편리한 쇼핑환경을 만들자는 취지로 시작한 스마일페이 서비스에 적립, 할인 등 추가적인 혜택을 점점 강화하고 있다"며 "파리바게뜨 등에서 스마일페이의 편리함으로 사용 고객이 증가하는 만큼 SPC그룹의 다양한 브랜드들과 앞으로 공동마케팅을 적극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