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피트(benefit)가 오는 31일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서비스를 오픈한다.
베네피트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매월 신제품 소식과 전국 베네피트 매장에서 진행되는 샘플링 및 이벤트 소식을 전할 계획이다. 베네피트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의 공식 ID는 '@베네피트'이며, 31일 오전 10시부터 친구 추가가 가능하다.
베네피트 홍보팀 정효정 과장은 "소비자들에게 신제품 출시 소식이나 매장 이벤트 등을 보다 빠르고 효과적으로 전하기 위해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서비스를 개설하게 됐다"며, "앞으로 다양한 베네피트의 소식뿐 아니라 재미있는 이벤트를 진행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베네피트는 9일까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서비스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1일 시작된 이번 행사에선 베네피트와 플러스친구를 맺은 고객을 대상으로 '모공리스 베이스를 위한 컨설팅'을 무료로 진행하며, 무결점 피부를 완성해주는 '더 포어페셔널' 1회용 체험 샘플 쿠폰도 증정한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베네피트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