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몰스킨, '피터팬 리미티드 에디션' 노트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7-04-02 09:55


몰스킨 피터팬 리미티드 에디션.

노트 브랜드 몰스킨(Moleskine)이 '피터팬 리미티드 에디션' 노트를 출시했다.

몰스킨 피터팬 리미티드 에디션은 1911년 제임스 메튜 베리(J.M. Barrie)의 소설 <피터팬>에서 영감을 얻은 컬렉션으로, 미녀와 야수에 이어 몰스킨이 올해 두 번째로 선보이는 콜라보레이션이다. 영원히 어른이 되지 않는 소년, 피터팬의 이야기는 애니메이션과 영화, 뮤지컬 등 다양한 대중문화로 수없이 재탄생했을 정도로 남녀노소,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세계적으로 사랑 받아 온 이야기이다. 20세기를 대표하는 문화 아이콘과의 협업을 진행해 오고 있는 몰스킨은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을 통해 다시 한번 전세계 몰스킨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할 예정이다.

이번 한정판의 가장 큰 특징은 동화 속 주요 장면들과 피터팬의 대표적인 대사를 캘리그라피로 담아내어 피터팬 특유의 순수하고 환상적인 분위기를 극대화했다는 점이다. "You just think lovely wonderful thoughts, and they lift you up in the air(사랑스럽고 멋진 생각만 해, 그런 생각들이 너를 날아 오르게 할거야)" 등 피터팬 속 동심을 불러일으키는 인용구들로 표지를 장식했고, 내지에는 피터팬이 창문을 통해 세 아이들을 흥미로운 여정으로 인도하는 장면과 세 아이들과 함께 네버랜드로 날아가는 모습이 담겨있다.

페이퍼 밴드 뒷면에는 종이 비행기 도면을 삽입해 종이 접기를 할 수 있도록 했다. 마지막 페이지의 포켓에는 피터팬에 등장하는 캐릭터와 소품들이 아기자기하게 그려져 있는 스티커가 부록으로 제공된다.

더불어 소장용의 컬렉터 에디션도 함께 선보여 매니아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피터팬 컬렉터 에디션은 1번부터 9999번까지 넘버링이 되어 있어 희소가치를 높였으며, 고급스러운 박스에 담겨 있어 별도의 포장이 없이도 선물이 가능하다.

몰스킨 한국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항소 임소영 팀장은 "영원한 동심을 간직한 피터팬의 환상적인 모험 이야기는 어릴 적 순수했던 추억을 떠올리게 한다"며 "
몰스킨 피터팬 리미티드 에디션이 바쁜 도시 생활 속에서 잠시라도 어린 시절 꿈을 떠올릴 수 있는 매개체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몰스킨 피터팬 리미티드 에디션은 라지와 포켓 두 가지 사이즈로 총 4종이 있으며, 컬렉터 에디션은 라지 사이즈로 1종이 출시되었다. 피터팬 리미티드 에디션을 포함한 몰스킨의 다양한 상품은 스타필드 하남점과 핫트랙스 광화문점 팝업스토어를 비롯해 전국 교보 핫트랙스,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등 주요 대형서점과 온라인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