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봄의 신부들, 단기간 효율적인 다이어트를 위한 슬림핏주사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7-03-24 17:23



꽃피는 4월, 본격적인 웨딩시즌이 다가왔다. 가장 아름다운 신부가 되기 위해서 예비 신부들이 가장 분주해지는 시기이기도 하다.

특히 직장을 다니고 있는 신부들은 결혼식과 웨딩촬영을 앞두고 피부관리와 몸매 관리에 큰 어려움을 겪는다. 그래서 최근에는 단기간에 큰 효과가 필요한 예비신부들이 피부관리와 몸매관리가 한번에 가능한 피부과를 찾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다

아이디병원 피부과 김민주 원장은 "특히 바쁜 스케줄로 다이어트를 할 여유가 없다면 체형 및 체질을 전문적으로 분석한 뒤에 지방분해주사의 하나인 슬림핏주사 시술로 원하는 부위의 사이즈를 줄이고 신체의 밸런스를 맞추면서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 고 전했다.

슬림핏주사란 일반적인 주사시술과 달리 3단계 솔루션으로 진행되는데, 1단계에서는 시너지패치를 부착하여 피하지방층에 열을 전달해 지방의 융해 및 연소 작용을 도와 1차 지방을 녹인 후, 2단계에서 슬림핏 주사 시술로 2차 지방세포를 파괴한다. 마지막 3단계에는 지방충격파로 단단하게 유착되어 있던 지방까지 녹여 총 3회에 걸쳐 체지방을 줄인다.

슬림핏주사는 반복되는 다이어트에 지친 이들에게 신진대사의 균형을 찾아 군살의 근원 요소를 제거하고 안 찌는 체질로 완성하는 신개념 멀티 바디 주사다. 여기에 꾸준한 운동과 규칙적인 식습관까지 병행한다면 걸그룹 바디 부럽지 않은 나만의 바디라인을 완성시킬 수 있다.

김민주 원장은 "대부분의 예비신부들은 짧은 시간 내 드라마틱한 효과를 원하기 때문에 수기관리나 회복 기간이 길게 필요한 수술보다는 간단한 시술만으로 원하는 만큼의 효과를 얻는 관리를 많이 선호한다. 시간이 촉박한 경우 1개월 이전에 방문해 상담 후 시술 받는 분들도 많다. 특히 '허벅지주사, 복부주사, 걸그룹바디주사' 등 다양한 네이밍의 지방분해주사들이 많은데, 이벤트성의 저렴한 시술 보다는 자신의 체형과 체질을 전문적으로 분석하여 효과적으로 사이즈를 줄일 수 있는 전문의를 찾아보는 것 또한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