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만화카페 창업 브랜드 '콩툰'이 매장에서 실시간TV와 방송 VOD를 무료로 볼 수 있는 '푹존(pooq zone)'을 설치, 동영상 콘텐츠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콩툰'은 '푹존' 이용 편의를 위해 태블릿PC를 제공하는 등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만족도를 한층 높여 갈 계획이다.
이처럼 다채로운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콩툰'은 얼마전 브랜드 캐릭터 '콩이'와 '툰이' 인형 상품을 출시했으며, '오뚜기'와 계약체결로 매장에서 이들의 제품을 만날 수 있다. 아울러 4월부터는 '블러썸라떼'를 신규 출시해 국내 최고의 바리스타가 제조한 음료를 맛볼 수 있게 된다.
'콩툰' 관계자는 "대외적으로 브랜드를 알리고 고객들에게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 중이며, 고객뿐만 아니라 만화방 창업을 원하는 이들의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실제로 이곳에서는 매장 보증금과 교육비, 마케팅, 가맹비, 디자인비 등을 면제해 가장 부담스러운 부분인 만화카페창업비용을 줄인 것이다. 아울러 본사 전문가의 체계적인 창업 컨설팅을 통해 매장 입지선정부터 매장운영까지 돕고 있으며, 현재 전국 각지에 신규 매장오픈이 예정되어 있다.
한편, 만화카페 창업 브랜드 '콩툰'은 3월부터 KT멤버십제휴를 통해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으로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을 전하고 있는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