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매직프레스, 트렌드가 되다…데싱디바, 이니스프리&에뛰드하우스 콜라보레이션 선보여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7-03-24 11:22



글로벌 네일 브랜드 데싱디바가 3월, 인기 로드샵 화장품 브랜드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매직프레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에뛰드하우스', 이니스프리'와 함께 진행된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기존 매직프레스의 베스트셀러부터 시즌 신규 디자인, 그리고 각 브랜드의 색깔을 담은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구성된다.

각 브랜드사와 데싱디바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디자인 12종을 포함한 총 43종의 매직프레스 출시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로드샵 최초로 이니스프리에서는 쥬얼아트를 포함한 포인트 팁이 두 배로 구성된 프리미엄 매직프레스 3종도 만나볼 수 있다.

1초 젤네일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매직프레스는 살롱 TOP 아티스트의 시술을 팁에 그대로 담아 붙이는 것만으로도 완벽한 네일아트를 완성할 수 있으며, 세계 특허를 받은 특수 글루 패드로 글루 없이 빠르게 부착이 가능하다. 또한, 손톱 손상 없이 건강하게 제거할 수 있는 간편성과 편리함으로 2016년부터 여성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데싱디바 베스트셀러이다.

데싱디바 관계자는 "다양한 네일 아이템들이 출시되면서 셀프 네일아트에 도전하는 여성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뷰티업계에서도 젤네일팁이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는 추세에 맞춰, 다양한 오프라인 매장에서 경험할 수 있는 기회 확대를 위해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콜라보레이션 매직프레스는 전국 이니스프리, 에뛰드하우스 매장 및 데싱디바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