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한성자동차는 온라인 소비자 동향 조사기관 컨슈머인사이트가 주관하는 2016 자동차 고객만족조사 'A/S 만족도' 부문에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1위 딜러사로 기록되었다고 밝혔다. 한성자동차는 이번 결과를 기념하기 위해 전국 한성자동차 서비스센터에서 무상점검 및 유상고객 대상 선물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수상을 기념해 전국 한성자동차 서비스센터에서 3월 22일부터 4월 29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비스센터 예약 방문 고객에게는 봄맞이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며, 유상수리 고객에는 양키 캔들 차량용 방향제가 증정된다. CP/CPP 또는 타이어 구매 고객에는 SONAX 향균 탈취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한, 새봄맞이 캠페인도 별도 진행되어 3월 15일부터 4월 14일까지 트랜스미션 오일 및 와이퍼 블레이드 교환 20% 할인행사, 컴팩트 플러스 패키지 구매 시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스포츠백 증정, 50만원 이상 유상 수리고객에게 순정부품 10% 할인쿠폰 등을 제공한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지난 2016 글로벌 테크마스터에 이어 이번에는 고객 서비스부분에서도 메르세데스 벤츠 딜러사 중 1위를 기록하여 기쁘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기술력과 차별화된 애프터-세일즈 서비스로 고객 만족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