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바이오더마, 스킨 디펜스 크림 ‘센시비오 라이트’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7-03-24 11:28


바이오더마가 도심 유해물질로 민감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다독이는 스킨 디펜스 크림 센시비오 라이트를 출시한다.

바이오더마가 새롭게 선보이는 센시비오 라이트(40ml/32,000원)는 봄철 미세먼지를 비롯한 도심 유해물질 등에 자극 받아 민감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키는 고보습 수딩 크림이다. 감초뿌리 추출물과 해초 추출물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자극으로 인해 민감하고 땅기는 피부를 즉각적으로 진정시킨다. 특히 바이오더마의 독자적인 특허성분, 똘레리딘™(Toleridine)이 피부 민감도를 근원적으로 낮춰 일시적 또는 만성적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효과적으로 케어한다.

가벼운 텍스처로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피부에 스며드는 센시비오 라이트는 무향, 무색소, 파라벤 프리 제품으로 피부 알러지를 최소화해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또한 글리세린과 자일리톨 성분이 함유되어 하루 종일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바이오더마 마케팅 담당자는 "요즘은 황사뿐만 아니라 초미세먼지 등 도심 속 유해물질들이 극성을 부려 이로 인한 피부 자극 및 다양한 피부 불편함이 나타나는 계절이다."며 "바이오더마가 새롭게 선보이는 '센시비오 라이트'는 일상 생활 속 작은 자극에도 쉽게 예민해지는 피부를 편안하게 다독여주는 진정 보습 크림으로, 피부 민감도를 낮추고 피부 스스로 건강해지는 힘을 되찾아준다"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