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한국토요타, 여성운전자 대상 '스마트 에코 드라이브' 행사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17-03-08 16:01


한국토요타는 전국 주요 토요타 전시장에서 지역 여성운전자와 함께하는 '스마트 에코 드라이브(Smart Eco Drive)' 행사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스마트 에코 드라이브' 행사는 특히 여성운전자를 위해 다양한 행사가 준비되었다.

친환경 운전법과 차량관리, 운전매너, 교통안전 등의 강의 후에 각 쇼룸 시승코스에서 친환경 운전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안전 운전 프로그램으로는 어린이 시야체험, 음주유사체험, 사각지대 체험, 토요타의 운전자 안전 프로그램인 TDC(Toyota Driver's Communication)가 준비되어있다. 이외에 간단한 브런치와 자신의 취향에 맞는 차량용 디퓨저를 만들어보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응모 대상은 토요타 딜러 전시장 지역주민인 30~40대 여성운전자이며 동반 신청도 가능하다.

신청기간은 인천, 광주, 대구 전시장은 3월 2일부터 9일까지, 용산 서초, 대전은 3월 2일부터 16일 까지, 부산은 3월 2일부터 22일까지다.

행사는 9일 강남 전시장을 시작으로 11일 인천, 광주, 12일 대구, 18일 용산, 서초, 19일 대전, 25일 부산 전시장까지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한국 토요타 자동차 관계자는 "'스마트 에코 드라이브'는 지역 주민의 직접 참여를 통한 에코 드라이빙, 안전 운전 체험이며 선진 운전 문화확산에 기여하자는 취지로 실시하게 되었다. 토요타 자동차는 지역사회의 발전은 물론 안전과 환경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앞으로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