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포장이사 전문기업 '이사고(주)'는 이미 과부화가 된 이사 프렌차이즈 시장에서 영업 마케팅을 성실하고 정직하게 진행해 신뢰를 얻고 있다고 밝혔다. 이사고(주) 영업운영본부 여동명 팀장은 함께 할 수 있는 파트너를 만나는 일이기 때문에 더 꼼꼼히 확인하고 계약체결을 진행한다고 한다.
이사업체가 믿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그로 인해 고객이 만족해야 지점이 행복하고, 지점이 행복해야 본사가 미소를 지을 수 있다는 방침이기 때문에 언제든지 친절하게 상담하고 있다고 말한다. 이사고(주)는 남양유업(주), 법무법인 바른, 다경, 부평역사, 진피플, 동군산병원, 월드뷰티그룹 등, 국내 대기업 및 여러 단체들과 MOU체결을 통해 함께 하고 있다.
또한, 이사고(주)는 연예인봉사단 '프롬스타'를 후원하고 있다. 이사고(주)의 메인모델인 4명을 포함, 한상규 단장을 주축으로 김인석, 임혁필, 강유미등 여러 개그맨들이 함께하고 있으며, 취약계층을 위한 재능기부와 공연을 진행하고 이들과 함께 사회적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한편, 여동명 팀장과 임직원은 2016년은 포장이사전문업체 '이사고'가 시작하고 발걸음을 떼는 걸음마였다면 2017년은 본격적으로 뛰어 갈 수 있는 해가 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