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 볼륨-탄력 동시 개선 원한다면 큐오필 도움 돼

홍민기 기자

기사입력 2017-01-20 11:02



겨울철에도 여성들 다이어트 열풍은 식을 줄 모르는 분위기다. 노출이 적은 겨울철, 적극적인 몸매 관리를 통해 다가오는 봄, 여름 달라진 모습으로 남들 앞에 나서고자 하는 것. 그러나 단식이나 무리한 운동 등 체계적이지 않은 방법으로 다이어트를 하게 되면 예상치 못한 결과를 얻게 될 수도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대표적인 것이 바로 얼굴 지방 감소다. 충분한 영양소를 섭취하면서 다이어트를 했을 때와 달리 피부 탄력 자체가 떨어지면서 자칫 나이 들어 보이고 우울한 인상으로 변하게 되는 것이다. 이렇게 빠져버린 얼굴 지방은 살은 찌운다고 해도 이전으로 돌아가기 어려워 고민거리가 되기도 한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필러나 보톡스, 윤곽주사 같은 의료 시술을 도움을 받는 이들도 적지 않다. 특히, 큐오필은 지방이식과 필러의 장점을 더한 것으로, 히알루론산 필러와 자가혈 PRP를 함께 시술해 얼굴 볼륨을 지속할 수 있다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

큐오필에 사용되는 자가혈 PRP(자가혈 성장인자)는 피부내의 콜라겐과 엘라스틴을 자극해 노화되거나 손상된 피부를 재생하는 역할을 한다. 히알루론산 필러는 즉각적인 볼륨생성을 도와 단기, 장기적인 볼륨 유지에 도움을 준다.

단순히 얼굴이나 가슴 등에 볼륨을 주는 것뿐만 아니라 탄력 회복 효과가 있다는 점에서 지방이식보다 선호도가 높다. 지방이식은 자신의 허벅지나 엉덩이 같은 지방이 많은 부위에서 지방을 채취한 뒤 얼굴에 주입하는 방식이다. 자신의 몸에서 채취한 지방인 만큼, 안전하다는 장점이 있지만 2~3회에 걸친 리터치를 받아야 하다 보니 번거롭고 체질에 따라 지속기간 역시 차이가 난다는 한계가 따랐다.

이를 해결한 큐오필은 필러의 일종인 만큼 시술 시간 역시 30분 이내로 짧고, 장시간의 회복기간도 필요하지 않아 일상생활에 지장을 주지 않는다는 특징이 있어 환자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다만, 전문 시술 기관이 아니면 시술이 어려우므로 의료진 선택 시 신중하게 고민해야 한다.

광주 피부과 중에서 중외제약 큐오필 마스터 병원과 베스트 시술 병원으로 인증 받은 상무지구 압구정제이엘의원 정진상 원장은 "큐오필은 무리한 다이어트로 인한 볼륨 감소 외에도 얼굴 지방이 적어 고민하는 이들에게 호평을 얻고 있다"며, "시술 시에는 의료진과 꼼꼼한 상담을 진행하고 사후관리까지 철저한 병원을 고르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스포츠조선닷컴>

'핵꿀잼' 펀펌+'핵미녀' 디바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