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SPA 브랜드 유니클로(UNIQLO)는 다가오는 설을 맞아 구정 연휴 옷차림으로 적합한 아이템과 설 선물로 추천하는 다양한 상품들을 특별가에 제공하는 '즐거운 설 맞이 프로모션'을 20일(금)부터 진행한다. 1차 프로모션 기간은 오는 25일(수)까지며, 2차 프로모션은 다음 날인 26일(목)부터 2월 2일(목)까지다.
명절 선물을 고민 중이라면 실속 있는 아이템들을 특별한 선물 패키지에 담아 전할 수 있다. 25일(수)까지 정상가보다 5,000원 낮은 14,9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히트텍 엑스트라 웜(HEATTECH Extra Warm)'은 고향에 계신 부모님 선물로 제격이며, '엑스트라 화인 메리노(Extra Fine Merino, EFM)' 소재의 니트 상품들도 섬세한 감촉과 고급스러운 광택을 느낄 수 있어 남녀 모두를 위한 선물 아이템이다.
한편, 유니클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한 고객에게는 특별 제작된 기프트박스 패키지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2017년 정유년을 맞아 귀여운 닭 캐릭터 이미지가 그려져 있으며, 스티커로 꾸미거나 메시지를 적을 수 있어 소중한 이에게 더욱 기억에 남는 선물을 전할 수 있다. 기프트박스 증정은 1인당 1개씩 매일 선착순으로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