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화상-전화영어 전문 '민트영어', 신년맞이 '7일간의 약속' 환불 이벤트 진행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7-01-16 10:06



화상-전화영어 교육 전문 브랜드 '민트영어'가 신년맞이 100% 환불 이벤트 '7일간의 약속'을 진행한다는 소식이다.

금번 진행하는 이벤트는 첫 수강 후 7일 이내 환불 요청 시 전액을 100% 환불해주는 이벤트다. 이는 전화영어 및 화상영어의 효과 및 서비스에 대한 걱정으로 수강등록을 망설이는 이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관계자는 "신년을 맞이해 새롭게 영어공부를 준비하는 이들이 늘어남에 따라 더 높은 만족도를 위해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는 직장인영어회화 및 비즈니스영어를 포함한 모든 상품에 적용되며, 수강료는 수업과정이나 커리큘럼에 상관없이 동일한 금액으로 책정된다"고 전했.

'민트영어'에서 제공하고 있는 교육 콘텐츠로는 전화 및 화상영어를 비롯해 비즈니스영어, 직장인영어회화에 도움되는 프로그램과 영어면접, 토익, 토플, 아이엘츠 등으로 다채롭게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자체 제작 전문 전화영어 교재를 이용해 계획적이고 체계적인 학습이 가능하도록 했으며, 'DIY 시스템' 도입으로 수강생이 직접 교재, 원어민강사, 수업시간 등을 조정할 수 있다. 이외에도 '민트영어'만이 선보이는 '수업대본 서비스'를 통해 수강생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민트영어'는 지난해 말 '2016 고개만족브랜드대상' 1위를 수상하는 영광을 차지했다. 아울러 신년맞이 '7일간의 약속'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와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핵꿀잼' 펀펌+'핵미녀' 디바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