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교육, 큰별쌤 최태성의 별★별 한국사 수능 시리즈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7-01-12 09:31


교육전문기업 이투스교육(대표 김형중)은 2018 수능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큰별쌤 최태성의 별★별 한국사 수능 시리즈>를 2월 출시한다.

2017 수능부터 필수 과목으로 지정된 한국사는 점수 반영 방법이 대학마다 다르지만, 대다수의 학교가 3~4등급까지 만점을 부여하고 있다. 따라서 수험생들은 큰 부담을 가지기 보다는 재미있게 즐기며 한국사를 학습하면 된다. 이에 최태성은 <큰별쌤 최태성의 별★별 한국사 수능 시리즈>를 출시하고 수험생들의 쉽고 재미있는 한국사 학습을 돕는다.

<큰별쌤 최태성의 별★별 한국사 수능 시리즈>는 시대의 흐름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아트 판서가 컬러로 수록되어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핵심 키워드는 판서 속에 별 빈칸으로 표시되어 있기 때문에 수험생들은 빈칸을 채우며 핵심 개념을 다질 수 있다.

또한 아트 판서에 적힌 내용을 기출문제에 자주 등장하는 사진, 지도 등의 풍부한 자료와 함께 쉽게 분석하고, 표로 정리함으로써 수험생들이 한국사를 더욱 깊이 있게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아트 판서 다음에는 수험생들이 자신의 스타일대로 필기, 오답 정리를 할 수 있는 '한국사를 쓰다' 코너도 수록되어 있다.

<큰별쌤 최태성의 별★별 한국사 수능 시리즈>는 개념과 시대의 흐름을 한방에 잡아주는 강의노트 '수능 개념'과 수능, 모평, 학평 기출문제를 선별 수록한 '수능 500제', 다양한 사진, 삽화 등과 함께 수능 한국사를 입체적으로 학습하는 '수능 읽기책'으로 구성되었다. '수능 읽기책'은 다가오는 2월 출시될 예정이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핵꿀잼' 펀펌+'핵미녀' 디바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