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공식 딜러사인 태안모터스가 '아우디 서비스 인천'을 확장 이전 오픈했다.
구월 서비스센터에서 옮겨 온 아우디 서비스 인천(인천 남동구 논현고잔로 128번길 66)은 연면적 7967.5㎡에 지하 2층, 지상 5층 규모로 인천 및 경기서남부 지역 아우디 서비스센터 중 최대 규모다. 19개 워크베이를 보유한 아우디 서비스 인천은 엔진오일, 필터, 에어클리너, 브레이크 패드 등 간단한 경정비부터 차체 판금 및 도장은 물론 알루미늄 차체 전용 베이 등 모든 차량을 수리할 수 있는 최신 설비를 갖춰 하루 80대 이상의 차량 정비가 가능하다. 또한 최대 60대 차량을 수용할 수 있는 여유로운 주차 공간 및 카페 콘셉트의 고급스럽고 쾌적한 라운지가 마련돼 있다.
아우디 서비스 인천은 프라이빗 리셉션 3곳과 비교적 간단한 경정비를 30~40분 이내 처리할 수 있는 아우디 트윈 서비스를 운영한다.
아우디 코리아 세드릭 주흐넬 사장은 "인천 및 경기서남부 지역은 아우디 고객 서비스 수요가 많아 최신 설비를 갖춘 보다 큰 규모의 서비스센터로 새롭게 확장 이전했다" 며 "인천 서비스 센터를 통해 인천, 경기서남부권 고객에게 최고의 아우디 서비스를 제공, 아우디 브랜드에 대한 만족도를 더욱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아우디 서비스 인천'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핵꿀잼' 펀펌+'핵미녀' 디바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