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킨, '2 in 1' 애플워치+아이폰용 파워팩 출시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7-01-09 16:42



벨킨이 애플워치와 아이폰을 간편하게 동시 충전할 수 있는 '애플워치+아이폰용 파워팩'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애플워치+아이폰용 파워택은 내장형 마그네틱 충전 모듈과 USB 3.0 포트 1개, 6700mAh의 용량으로 구성된 2 in 1 휴대용 충전 솔루션으로 사용자가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충전할 수 있도록 한 게 특징이다. 완충한 상태에서 애플워치의 경우 최대 8번, 아이폰은 최대 3번까지 충전이 가능하다.

애플워치+아이폰용 파워팩은 애플워치를 무선 충전하는 중에도 시간 체크, 문자 등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으며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디바이스를 충전된 상태로 유지할 수 있어 스마트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연결 기기를 자동으로 감지하는 스마트 칩이 내장되어 안전한 충전을 지원하며, Micro-USB 번들 케이블로 벽 콘센트나 다른 파워에 연결하면 최대 2.4A까지 입력이 가능해 파워팩을 빠르게 충전이 가능한 게 장점으로 꼽힌다.

김대원 한국벨킨 지사장은 "시장조사업체 IDC에 따르면 2016년 3분기 기준으로 애플워치 사용자가 110만명으로 추산되고 있는데 현재 연말연시 기념 선물로 각광받고 있음을 감안하면 사용자는 더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며 "애플워치 사용자가 호소하는 불편함 중의 하나가 충전인 만큼 제품으로 출시 전부터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상태"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핵꿀잼' 펀펌+'핵미녀' 디바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