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을 맞은 아이에게 평생을 간직할 소중한 추억을, 부모에게는 편안한 휴식을 제공할 위니월드의 생일자 가이스 서비스가 시범 운영된다.
롤플레이 테마파크 한국마사회 위니월드는 오는 10일(화)부터 2월 말까지 위니월드를 방문한 달에 생일이 있는 3~15세 어린이 고객 가족을 대상으로 생일자 가이드 서비스를 운영한다.
생일자 가이드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담당 가이드가 부모님 대신 3시간 동안 아이들을 인솔해 위니월드를 소개한다. 아이들이 가이드와 안전하게 위니월드를 체험하는 동안 부모님들은 아이를 돌보는 일에서 벗어나 파크 내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유료 결제고객에 한해 100% 선착순 사전예약으로 진행되는 가이드 서비스는 매일 2회(10~13시, 14~17시) 운영된다. 회당 최소 3명에서 최대 18명까지 이용 가능하며, 시범 운영기간 동안에는 무료로 제공된다.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최소 2일전에 위니월드 콜센터(1522-3443)로 예약하면 된다.
위니월드 홍보팀 관계자는 "생일을 맞아 아이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고픈 부모님들에게 생일자 가이드 서비스를 적극 추천한다"며 "위니월드는 아이들뿐만이 아닌 어른들도 편안히 즐길 수 있는 테마파크"라고 했다.
위니월드 재방문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한 체험후기 이벤트도 31일까지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위니월드 방문 후 개인 블로그 및 카카오스토리, 카페 중 한 곳에 체험후기를 남긴 뒤 위니월드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whinnyworld) 이벤트 게시물에 체험후기 주소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핵꿀잼' 펀펌+'핵미녀' 디바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