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코렐, '본차이나 다용도 밀폐용기' 선보여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6-11-02 09:06


주방용품 제조회사 월드키친의 토탈키친웨어 브랜드 코렐 코디네이츠(Corelle Coordinates)에서 본격적인 김장철을 앞두고 김치 발효는 물론 장기간 음식 보관에 안성맞춤인 '본차이나 다용도 밀폐용기'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되는 '코렐 코디네이츠 본차이나 다용도 밀폐용기'는 친환경 도자기 소재로 환경호르몬이나 유해 성분으로부터 안전하며, 냄새와 색 배임이 없어 늘 새것처럼 사용할 수 있는 고급 밀폐용기다.

4면 결착을 통한 단단한 밀폐력은 내용물이 밖으로 새지 않도록 도와줄 뿐 아니라, 햇빛을 차단하고 음식물과 공기의 접촉을 최소화해 음식물의 장기간 보관 시 신선도를 유지시켜 준다. 특히 고급 본차이나(Bone China) 재질은 원적외선이 방출되는 효과가 있어 발효가 필요한 김치나 장 류 맛을 최상으로 유지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내추럴한 나뭇잎으로 빈티지한 느낌을 살린 '피스풀팜', 자연의 생동감을 전하는 '그린딜라이트', 아기자기한 손그림의 '이지위켄드', 실버컬러의 새 문양으로 모던한 감성을 더한 '모닝브리즈' 등 네가지 디자인으로 글로벌 디너웨어 브랜드 코렐(Corelle)의 인기 패턴들을 담아내어 함께 연출 시 보다 테이블의 완성도를 높여 더욱 맛깔나는 상차림을 만들어 주기에 충분하다.

한편, 코렐코디네이츠 본차이나 다용도 밀폐용기는 1인 가구는 물론 다세대 가구까지 고려하여 최소 1.8ℓ부터 최대 4.2ℓ까지 총 4가지 사이즈로 만나볼 수 있으며, 전국 주요 할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페이스북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