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The-K호텔서울, 로멘틱한 밸런타인 데이 코스 선사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6-02-11 08:45


서울 서초구 양재동에 위치한 더케이호텔서울(사장 신현태)에서 밸런타인 데이를 맞아 13일과 14일 양일간 '스위트 밸런타인 데이(Sweet valentine day)'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더케이호텔서울의 이탈리안 비스트로 우첼로에서는 커플 고객이 런치세트 A, B, C코스와, 디너세트 A, B, C 코스 메뉴 주문 시 10% 할인 혜택과 함께 빈야드에서 수확한 버라이어탈 등급의 얄리 와일드 까베르네 쇼비뇽 와인 2잔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탈리아 베네치아의 맛과 멋이 조화를 이루는 우첼로는 창 밖으로 보이는 우첼로 가든과 함께 유럽 카페 거리에 온 듯한 즐거움과 여유로움도 더불어 선사한다.

또한 더케이호텔서울 2층에 위치한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더파크에서는 커플 고객 식사 시 10% 할인 혜택(음주류 별도)과 함께 와인 2잔을 추가로 제공한다. 더파크는 한, 중, 일 등 세계 각국의 요리로 다채로운 맛의 향연을 느낄 수 있는 뷔페이다. 할인된 뷔페 가격은 런치/디너 4만9,500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다.

호텔 측은 "밸런타인 데이에 뻔한 데이트가 지겹다면 양재 시민의 숲 양재천을 비롯한 산책 코스가 고루 갖춰진 강남 데이트 명소 더케이호텔서울의 '스위트 밸런타인 데이' 프로모션을 추천한다'며 "밸런타인 데이를 맞아 특별하거나 색다른 추억을 만들고 싶은 연인들에게는 잊지 못할 시간을 선사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더케이호텔서울 홈페이지(http://www.thek-hotel.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