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LG 포켓포토, 대림미술관 '뮤지엄 페어웰 위크' 공동 프로모션 진행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5-12-23 12:35



LG전자의 포켓포토가 12월 24일부터 31일까지 8일간 대림미술관과 함께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3일 LG전자에 따르면 프로모션은 '헨릭 빕스코브-패션과 예술, 경계를 허무는 아티스트'전시의 피날레를 기념하는 행사 '2015 뮤지엄 페어웰 위크'(HENRIK VIBSKOV-2015 Museum Farewell Week)기간 동안 진행된다.

대림미술관 디하우스(D HOUSE)에서 열리는 현장 이벤트 'Good Bye, Henrik'은 LG 포켓포토를 이용해 스스로에게 포토엽서를 보내는 이색 현장 참여 이벤트다. 전시를 즐기고 셀피를 촬영, 현장에서 직접 인화하여 자유롭게 포토엽서를 꾸민 뒤 자신에게 편지를 쓰며 즐거웠던 한 해를 돌아볼 수 있다.

현장의 즐거운 순간을 SNS로 공유할 수 있는 소셜 이벤트도 진행된다. 페어웰위크 기간 동안 인증샷을 찍어 해시태그 3종(#LG포켓포토 #대림미술관 #뮤지엄페어웰위크)과 함께 본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LG 포켓포토와 음료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LG전자 관계자는 "대림미술관을 찾은 많은 관람객들이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간직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언제 어디서나 특별한 순간을 기록할 수 있는 포켓포토는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해줄 것"이라고 전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