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불규칙한 수입 때문에 몇 번 신용카드를 연체했던 프리랜서 K씨(36)는 최근 중고차를 구입하기로 결정했다. 대중교통만으로는 고객을 만나는 데 한계가 있었기 때문이다. 원하는 차종을 선택하고 나니 낮은 신용등급이 마음에 걸렸지만, 저신용자도 전액할부가 가능하다는 업체를 발견한 K씨는 들뜬 마음으로 매장을 방문했다. 그러나 기쁨도 잠시, K씨는 업체가 제시한 높은 금리에 실망한 채 발길을 돌릴 수밖에 없었다.
저신용자 중고차 전액할부 구입 시 피해를 입지 않고 합리적으로 거래하기 위해서는 믿을 수 있는 업체 선정이 가장 중요하다. 허위매물 없는 중고차 사이트 '리드카'는 학생이나 주부, 사회 초년생은 물론 저신용자 등 목돈을 내기 어려운 사람도 맞춤형 중고차 전액할부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고객 각각의 사정에 맞춘 합리적인 이율을 제시하고 신용도가 높은 대형금융사와 제휴해, 불합리적인 수수료 없이 정확한 할부 금리를 적용한다.
100%실매물 거래를 원칙으로 하는 것도 장점이다. 리드카는 리드카는 소비자가 구매를 희망하는 차량을 눈으로 직접 확인하게 하고, 점검 후 최적의 상태로 매물을 제공해 고객을 만족시킨다.
중고차에 대해 자세히 안내받고 싶다면 허위매물 없는 중고차사이트 리드카 대표번호(1666-0589)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www.leadcar.co.kr)를 방문하면 된다.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