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저신용자, 중고차전액할부 업체 선택 고심…"비양심 업체 주의!"

박아람 기자

기사입력 2015-11-11 18:20



경제협력개발기구(OECD)가 올해와 내년 한국의 경제성장률을 하향 조정했다. 올해 한국의 성장률 전망치를 지난 6월에 발표한 3%에서 2.7%로 내렸고, 내년 성장률 역시 3.6%에서 3.1%로 낮췄다. 올해 한국의 성장률 전망치가 낮아진 이유는 메르스 확산으로 인한 민간 소비의 부진과 수출 부진 때문이다.

계속되는 경기침체는 가계에도 영향을 미쳤다. 최근 1,090조 원에 달한다는 가계부채와 세금, 생계비, 교육비 등의 부담은 갈수록 커지고 있다. 이 같은 상황에서 꼭 자동차를 구입해야 하는 경우 신차보다는 중고차가 주목받고 있는 이유다.

그러나 신용등급이 낮은 저신용자일수록 목돈이 부담스러워 중고차 전액할부 시스템을 이용하는데, 이 때 중고차 매매 업체를 신중히 선택해야 한다. 일부 비양심적인 업체는 신용등급조회가 부담스러운 저신용자를 대상으로 높은 할부 이율을 떠안기는 등 불리한 조건을 내걸기 때문이다. 중고차 전액할부 시스템을 이용할 때 신용등급조회를 한다는 점을 악용한 것이다.

믿을 수 있는 중고차사이트 '리드카'의 경우 저신용자와 학생, 사회 초년생 등 개인의 재무상황에 따라 맞춤형 중고차 전액할부시스템을 제공한다. 사기성 매매를 지양하고, 고객 개인의 상황에 맞춰 합리적인 이율을 제시하기 때문에 고객들의 호응이 좋다.

중고차전액할부 제도는 만 20세 이상 누구나 차량 구매 시 이용할 수 있으며, 차량대금, 이전비, 보험료, 수리비 등 각종 중고차에 관한 모든 비용을 전액할부로 처리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특히 공신력 있는 대형금융사와의 제휴로 정확한 할부 금리를 적용하기 때문에 고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또, 100% 실매물 거래를 원칙으로 소비자가 구매를 원하는 차량을 충분히 눈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해 신뢰도가 높다. 원하는 매물을 최적의 상태에서 찾아 제시하기 때문에 실제 거래후기를 봐도 고객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카 히스토리를 제공하는 것 역시 리드카의 특징이다. 중고차 원부조회 및 사고이력 조회가 가능하고, 압류저당 및 사고이력 등 서류 검사는 물론 차량사전점검을 통한 차량상태 필터링으로 고객에게 정확한 차량 상태를 고지해주기 때문에 호평 받고 있다.

실시간 차량 문의를 원할 경우 믿을 수 있는 중고차사이트 리드카 홈페이지(http://www.leadcar.co.kr) 또는 대표번호(1666-0589)로 문의하면 된다.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