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호텔업계, 수험생 맞이 프로모션 '풍성'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5-11-11 09:26


피로가 극심할 수험생들의 '힐링'을 위해 내로라하는 특급호텔들이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저마다 개성 넘치는 구성과 알찬 혜택이 돋보이는 만큼, 시험 준비로 기진맥진한 아들딸 또는 함께 마음 고생한 가족들을 위한 '힐링 캠프'로 특급 호텔만한 곳이 없다는 평이다. 유명 특급호텔이 마련한 수험생 맞이 프로모션 또한 그 어느때보다 풍성하다.


The-K호텔서울, 'GOOD LUCK' 프로모션.
서울 서초구 양재동의 더케이호텔서울(사장 강병직) 오는 12일부터 31일까지 수능 응시생을 위한 스페셜 이벤트인 'GOOD LUCK'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수험표를 제시하면 동반 10인까지 더케이호텔서울이 자랑하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우첼로와 프리미엄 뷔페 더파크에서 15% 할인된 가격으로 만찬을 즐길 수 있는 행사다.

우첼로와 더파크 모두 제철을 맞은 풍부한 식재료와 다양한 조리법이 조화를 이룬 메뉴를 제공, 장기간의 공부로 지친 수험생들에게 잃어버린 '입맛'을 되찾을 기회를 선사한다. 우첼로에서는 다채로운 소스로 맛을 끌어올린 파스타, 리소토 등 정통 이탈리안 만찬 코스를, 더파크에서는 한·중·일·양식 등 세계 각국의 다양한 조리법을 활용한 특선 요리들을 각각 맛볼 수 있다.

한편 신라스테이는 오는 13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수능 후 논술시험, 면접 등으로 상경해야 하는 지방 수험생들을 위한 '합격만만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 1박, 조식 2인, 영화 관람권 2매로 구성됐으며, 신라스테이 역삼· 서대문·마포·울산에서 제공된다. 단, 수험표를 지참해야 하고, 부모와 함께 투숙 시에만 이용할 수 있다.

또, 신라스테이 역삼, 동탄의 뷔페 레스토랑 카페는 11월 한 달 동안 수험표를 지참하고 수험생을 포함해 3인 이상이 방문하면 수험생에게 5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디너 뷔페 할인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합격만만 패키지 이용 가격은 세금을 제외하고 신라스테이 울산은 주중, 주말 13만 7000원, 신라스테이 마포는 16만 4000원부터, 신라스테이 서대문은 15만 4000원부터, 신라스테이 역삼은 16만 4000원부터이다. 단, 12월 24일부터 26일 및 31일은 패키지 이용이 제한된다.


이외에 리츠칼튼 서울은 오는 12일에서 15일까지 수험생들을 위해 나흘간 옥산 뷔페와 더 가든 런치 뷔페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수능 시험 후 고생한 자녀를 격려하기 위해 외식을 계획 중인 가족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행사로, 수험표를 지참할 경우 수험생 본인에 한해 옥산 뷔페 및 더 가든 런치 뷔페 2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 가든 런치 뷔페는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운영되며, 일요일에는 선데이 브런치 뷔페가 진행된다. 옥산 뷔페는 평일 저녁과 주말 점심 및 저녁에 운영된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