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앤컴퍼니의 외국어전문 '영단기(www.engdangi.com 대표 윤성혁, 이정진)'가 '암기강훈련'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과 워크북을 론칭했다. 이를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암기강훈련 워크북은 인터넷강의에서 나온 어휘를 강좌 별로 나눠 수록해 어휘 암기와 복습을 원활하게 해 수강 효과를 극대화한 부교재다. 강사가 수업에서 언급한 학습 팁이 수록됐고, 교재와 같이 제공되는 플라스틱 가림판으로 어휘의 뜻을 가리고 연습할 수 있도록 하는 등 수강생 맞춤형으로 제작됐다.
아울러 영단기는 암기강훈련 론칭을 기념해 영단기 공식 페이스북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0일까지 암기강훈련 게시물을 SNS를 통해 공유하고 댓글을 달면 응모되며, 참가자 중 추첨해 영단기 전과목 프리패스, BHC치킨,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영단기 조세원 부대표는 "암기강훈련은 인터넷 강의 수강 후 3분 간의 '골든타임'을 통해 학습 내용을 더욱 원활하게 기억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워크북과 모바일 앱을 활용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복습하며 어려운 어휘, 발음 등을 학습할 수 있는 수강생 맞춤형 서비스이므로, 시간에 쫓기는 많은 학습자들이 보다 유용하게 사용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