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아교육 전문 기업 ㈜유아림이 올해로 제20회째를 맞이하는 국내 대표 임신출산육아 박람회 '맘앤베이비 엑스포'의 인스타그램 공식 채널을 신규 개설하고 정식 운영을 시작한다.
맘앤베이비엑스포 관계자는 "맘앤베이비엑스포는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 다양한SNS채널을 통해 젊은 고객층과 소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오고 있다"며 "맘베 인스타그램 운영으로 보다 생생하고 흥미로운 맘앤베이비엑스포만의 이야기를 고객들과 공유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올해 열리는 마지막 베이비페어로 장식될 제20회 맘앤베이비엑스포는 국내 최대 규모의 임신출산육아 박람회로 일산 킨텍스(KINTEX) 제1전시장 1,2홀에서 오는 11월 26일부터 3일 간 진행된다. 리안, 퀴니, 다이치, 순성, 알집매트, 알레르망 등 육아맘들 사이에서 큰 관심을 끌고 있는 유명 브랜드가 총출동하는 이번 박람회는 맘앤베이비엑스포 공식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시 평생 무료로 입장 가능하며, 회원 가입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단, 기존 사전등록자도 신규 회원 가입이 필요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맘앤베이비엑스포 홈페이지(http://www.momnbabyexpo.co.kr) 혹은 (주)유아림(02-2236-2771)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