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미스터도넛, 신메뉴 한라봉꿀차&자몽꿀차 출시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5-11-04 11:07


미스터도넛이 한라봉꿀차와 자몽꿀차를 선보였다.

수제 도넛카페 미스터도넛(www.misterdonut.co.kr)이 쌀쌀해진 날씨에 어울리는 한라봉꿀차와 자몽꿀차를 새롭게 선보이며 핫 음료 메뉴를 강화했다.

미스터도넛은 최근 꿀의 다양한 효능이 재조명되면서 꿀 함유 제품에 대한 인기가 높아지는 추세에 발맞춰 고객들에게 건강한 음료를 제공하기 위해 꿀차를 선보였다.

새롭게 선보인 꿀차는 향긋하고 달콤한 꿀에 겨울철 대표 과일인 한라봉과 건강과일인 자몽이 들어간 메뉴로 꿀과 과일간의 궁합이 일품이다. 신메뉴는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하고 단백질, 아미노산 등과 같은 영양소가 많은 건강식품인 꿀에 피로회복과 감기예방에 효과적인 한라봉, 콜레스테롤을 낮추고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자몽이 들어가 있어 겨울철 건강관리를 위해 먹기 좋은 음료이다. 특히 피부미용과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는 만큼 젊은 여성들이 먹기에 안성맞춤이다. 미스터도넛은 이번 신메뉴 꿀차 출시로 기존 핫 라떼(녹차, 홍차, 초코, 콘)메뉴와 핫 티(캐모마일, 얼그레이, 베리마테차, 블루밍오렌지) 메뉴 등과 함께 핫음료 메뉴 라인업을 더욱 강화했다.

미스터도넛 관계자는 "날씨가 점차 추워지면서 따뜻한 음료를 찾는 고객들에게 보다 건강한 음료를 선보이고자 꿀차 메뉴를 출시하게 되었다"며 "꿀차가 미스터 도넛의 쫄깃하면서도 물리지 않는 달콤한 맛의 도넛 메뉴와도 잘 어울리기 때문에 고객들의 호응이 클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편, 미스터도넛은 1955년 미국 보스턴에서 창업한 수제도넛 전문점에 뿌리를 두고 있으며 1971년 일본으로 건너가 현재 일본 내에서만 1400여 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대형 프랜차이즈업체이다. 한국에서는 ㈜SDK2가 일본 미스터도넛을 운영하는 '더스킨(Duskin)'사와 마스터프랜차이즈 계약을 맺으면서 한국 매장을 운영 중에 있으며 정성으로 빚어낸 미스터도넛만의 맛과 건강한 식재료 사용으로 인해 고객감동브랜드지수 도넛 부문 1위에 선정된 바 있다. 또한 철저한 사전교육과 가맹비 면제 등 예비창업자에 대한 지원도 아끼지 않고 있다. 창업문의 1566-1990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