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K여행작가아카데미 제6기 수강생 모집
|
오는 11월 25일 개강하는 아카데미 6기 과정은 전보다 더 화려한 강사진을 보강하여 화제가 되고 있다. 두터운 마니아층을 가진 지식생태학자 유영만 한양대 교수, 잘 벼른 사랑의 언어로 많은 독자들의 공감을 얻고 있으며 '끌림', '바람이 분다, 당신이 분다' 등의 베스트셀러 여행 산문집을 낸 이병률 시인. 두터운 마니아층을 가진 지식생태학자 유영만 한양대 교수, 기자 출신 탤런트이자 저술가인 명로진, 일러스트레이터 겸 방송인 밥장 등도 다채로운 내용으로 열강을 펼친다.
독특한 이력을 지닌 강사들의 다양한 강의도 기대를 모은다. 여행정보 사이트 노매드 대표 겸 작가로 활동 중인 윤용인, 글 쓰는 셰프로 이름 높은 박찬일 셰프가 음식과 여행에 관한 매혹적인 이야기를 풀어놓는다.
성적 우수자 에게는 무료로 해외 취재 여행을 보내주며 일간지에 여행작가로 등단하는 기회도 제공한다. 전문 강사진으로부터 직접 첨삭지도를 받을 수 있으며 강사들과 대화의 시간도 갖는다.
강의는 오는 11월 25일부터 2016년 2월 17일까지 서울 홍대입구역 카톨릭 청년회관에서매주 수요일 저녁 7시부터 2시간 동안 총 13회 진행된다. 수강료는 65만원. 대학생은 10% 깎아준다. 수강신청은 전화(02-566-5911)나 홈페이지(event.hankyung.com)로 하면 된다.
김형우 문화관광전문 기자 hwkim@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