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개인회생대출" 자격조건에 따라 적정시기에 신청해야

임기태 기자

기사입력 2015-11-02 14:09



개인회생제도 및 신용회복제도..등을 통해 채무조정을 진행한 인구 중 다급한 사정으로 인해 개인회생중대출 및 신용회복중대출..등을 통해 대출을 진행하는 사람들이 시간이 갈수록 늘어가고 있다. 때문에, 개인회생자대출자격 및 개인회생자대출조건, 신용회복자대출자격..등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는데, 최근 개인회생자대출 심사조건이 강화되어 심사승인이 보류되는 상황이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으니 대출 신청 시 주의를 해야 한다.

채무조정제도를 통해 채무를 탕감받았다 해도 생활형편이 당장 낳아지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채무조정 중 질병 및 사고, 생활고, 자녀학자금.. 등 예상치 못한 상황에 대한 대비를 해놓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며, 채무조정자의 경우 신용등급상의 문제로 대출진행의 어려움을 보이스피싱 및 불법대출업체들은 너무나도 잘 알고 있기 때문에, 다급한 상황에 놓은 채무조정자들을 대상으로 저금리대출..등 달콤한 말로 유혹하여 또다시 빚의 구렁텅이로 빠지는 피해사례가 증가하는 있을 수 없는 현실을 낳게되었는데, 힘겹게 채무조정제도를 통하여 빚의 굴레를 벚어 던졌는데 이러한 있을 수 없는 상황으로 인하여 악순환이 반복되는 일은 없어야 한다.

엠맥스론관계자는 "개인회생중에 대출은 매주 변경되는 금융사의 자격조건에 따라 진행하는게 좋다고 한다. 최근 금융사에 가이드를 보면 최저생계비를 기준으로 소득대비 월변제금이 100만원이상 여유가 있어야지 기본적으로 심사를 해주고 있다. 따라서 현재 가용자금이 부족할때는 변제금 납부 횟수를 늘여 인가후에 진행 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고 조언했다. 개시결정후 60회를 납부해야 하니 보다 더 철저히 자금계획을 세워 변제금이 연체 될 사항이나 긴급할 때를 대비하여 개인회생대출을 이용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한다. 또한, 채무조정중 얘기치 못한 상황이 몇 건 발생하게 되면 급히 들어갈 돈 때문에 채무변제활동을 원활하게 이행하지 않아 채무조정자체가 실효되는 최악의 상황이 발생하는 경우가 있어, 어떠한 경우에도 채무변제활동은 착실히 이행해야 한다."며 당부의 말을 전했다.

(주)엠맥스대부중개(http://www.m-maxloan.com)는 채무조정을 진행중인 고객의 현 상황을 정확하게 분석하여 최적의 대출컨설팅에 주력하고 있으며, 대출 진행 중 변수가 많은 채무조정중인 분들을 상황을 고려하여 개인회생후대출 및 신용회복후대출, 파산면책자대출, 사건번호대출, 인가전대출, 인가후대출, 채무통합대출, 개시결정대출..등 다양한 상품을 운용하여 고객의 리스크를 최소화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으며, 특히 운영중인 카페에서는 실제승인사례를 제공하여 신뢰구축에 힘쓰고 있으며 다급한 고객의 빠른 업무처리를 위해 언제든 무료상담을 진행할 수 있는 상담센터(1544-3727)를 운영하여 고객과 함께 호흡하기 위하여 노력중이다.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