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을철이 다가오면서 전어, 대하 등 제철 해산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몸집이 큰 새우라는 의미의 대하(大蝦)는 십각목 보리새우과로서 찜이나 구이형태로 먹는 것이 일반적인데 단백질과 무기질 함량이 높아 보양을 하는데 있어 탁월한 효과를 가진 가을철 먹거리다.
'제주 전복' 을 찾는 사람들의 80%는 대하, 킹크랩, 대게, 꽃게 등 갑각류 해산물을 찾는 사람들이다. 특히 철 맞은 대하, 대게는 모두 100% 국내산으로 크기가 실하고 살집이 통통하게 올라있어 오는 사람들마다 골라가는 인기메뉴다. 게다가 러시아에서 직접 공수하는 킹크랩은 최저 시가에 맞춰진 저렴한 가격에 제공되어 구하기 쉽지 않은 킹크랩찜을 부담없이 즐길 수 있어 기쁨이 더한다. 주 취급품목 전복 역시 제주도에서 직접 공수한 최상품임에도 불구하고 최저 시가에 맞춘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되어 전복만을 구입해가는 고객도 심심찮게 볼 수 있다.
이밖에 산낙지, 해삼, 게불 등 회식자리 술안주로 안성맞춤인 해산물들이 다양하고, 저렴한 가격에 제공되어 직장인, 학생 등 다양한 계층의 사람에게 모두 추천할만한 장소다. 또한 주문한 해산물과 회를 직접 정성스레 손질하여 앉은 자리까지 직접 배달까지 해주는 등 더욱 편안한 식사를 즐길 수 있게 해준다.
최상급 해산물을 최저시가로 정직하게 제공하는 제주전복은 맛집이라는 개념이 생소한 노량진 수산시장에서 믿을 수 있는 장소로 회식장소 등 합리적인 가격에 해산물을 즐기고 싶은 사람이라면 주목할만 하다.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