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생활용품 브랜드, 타파웨어 브랜즈(www.tupperwarebrands.co.kr)가 주방 속 커팅 마스터 '만도 쉐프'를 11월 한정 출시했다.
사용 방법은 간단하다. 편평한 바닥에 '만도 쉐프'를 놓고 커팅된 식재료를 받을 그릇을 본체 하단부 고리 밑에 고정한다. 식재료를 안전핸들에 끼워 원하는 커팅 형태와 굵기를 설정하여 손잡이를 위아래로 움직이면 된다. 안전핸들 덕분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 후에는 컴팩트하게 접어 보관할 수 있다.
정교한 칼질이 어렵게 느껴졌던 요리 초보자들도 '만도 쉐프'를 활용하면 한층 쉽고, 빠르고, 안전하게 식재료를 커팅할 수 있다. 특히 다가오는 김장철, 무채 썰기 등 많은 양의 재료를 오랫동안 칼질하다 보면 손목이 아프고 무리가 오는데, 만도 쉐프를 사용하면 힘들이지 않고 손쉽게 여러 가지 김장 재료를 손질할 수 있다.
타파웨어 '만도 쉐프'는 전국 타파웨어 대리점에서 구입 가능하며, 출시 기념으로 제품 구매 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제품 문의는 타파웨어 브랜즈 홈페이지(www.tupperwarebrands.co.kr) 또는 고객 상담실(080-023-8811)로 하면 된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