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뷰티의 대표주자로 떠오른 ㈜산성앨엔에스의 글로벌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이 중국 방송에서 각광받고 있다. 중국 강소성 국영방송국 JSBC의 뷰티/패션 전문채널인 량?채널에서 인기리에 방영 중인 '려치여신'에 지난 9월 19일 리더스코스메틱의 마스크팩이 한국 대표 마스크팩으로 소개 된 것.
'려치여신'은 제22회 미스 유니버시티 한국대회 1위인 MC 김정은과 중국의 대표적인 뷰티 셀러브리티인 사소화, 아이돌 그룹 '피에스타'의 중국인 멤버 차오루 등이 진행하는 한중 합작 프로그램이다.
백옥피부를 자랑하는 박민영의 데일리 뷰티 노하우로 밝혀진 '리더스 인솔루션 아쿠아링거 퍼스트 앰플 마스크는 기존의 마스크팩과는 달리 시험관 패키지 디자인으로 중국 패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앰플 팩'은 정제수를 전혀 함유하지 않고 순수 식물 추출물 100%와 피부고민을 해결해주는 효능 원료를 주 원료로 사용한 제품이다. 특히 원액 뿐만 아니라 마스크 시트에도 특별히 공을 들였는데 피부 밀착력과 침투력이 향상된 셀룰로오스 재질의 마스크 시트가 피부 속까지 깊숙하게 원액 에센스를 공급해 외부 환경과 노화 등으로 손상된 피부 탄력과 주름 등을 개선시킨다.
또한 MC 사소화는 '스텝솔루션 아쿠아링거 블랙마스크'를 추천하며 소개했다. 이 제품은 '숯'이라는 독특한 성분과 눈길을 끄는 검정색 마스크로 다시 한 번 호평을 받았다.
아쿠아링거 블랙마스크는 고품질 숯의 일종인 비장탄을 함유하여 피부 정화 및 피부 속 수분 장벽 형성을 도와 주며 인공색소를 함유한 타사 제품과는 차별화를 두는 자연원료를 사용하여 피부에 자극 없이 영양을 공급한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이번 '려치여신' 방송을 통해 중국에서의 K-뷰티 열풍, 마스크팩의 인기를 다시 한번 실감 할 수 있었다"며 "리더스코스메틱은 앞으로 중국 시장뿐만 아니라 미국, 동남아, 남미 등 글로벌 시장에 K-뷰티 파워를 전파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