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지털존(각자대표 심상원, 전정우)이 20일 '2015 대한민국 IT융합 엑스포'에서 국내외 바이어들과 참관객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위보 에어엠세븐은 유무선외장SSD와 최대 300Mbps의 와이파이(Wi-Fi, 무선랜) 속도를 지원하는 공유기, 고가의 4200mAh 리튬폴리머가 장착돼 안정적인 전압 및 전류를 지원하는 보조배터리, 스마트폰과 디지털카메라, 블랙박스 등에서 많이 사용되고 있는 SD카드, 마이크로 SD카드 등의 데이터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는 멀티리더기 기능을 지원한다. 특히 기존 외장HDD보다 4배나 빠른 SSD와 USB3.0을 지원해 빛처럼 빠른 읽기 속도와 쓰기 속도를 구현한다.
위보 에어디스크는 유무선외장HDD, 최대 300Mbps의 와이파이 속도를 지원하는 공유기, 네트워크스토리지(NAS), 보조배터리, 멀티리더기 기능을 지원한다. 위보 에어원 역시 유무선외장HDD, 최대 300Mbps의 와이파이 속도를 지원하는 중계기, 보조배터리, 멀티리더기 기능 등으로 무장했다. 특히 '위보 에어원'은 음악, 영화, 사진, 문서 등을 무선으로 최대 10명까지 공유가 가능하며, 사용자 편의성을 위해 '위보 에어원' 전용 어플(iOS, 안드로이드)을 지원한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