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어교육전문기업 ㈜튼튼영어의 '잉글리C'가 자사 공식몰에서 '잉글리C 새콤딜' 프로모션 2탄을 진행한다.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성공적으로 진행된 1차 프로모션에 이어 두 번째로 준비된 '새콤딜' 2탄은 잉글리C로 영어를 처음 시작하는 아이들을 위한 특별 구성으로 기획됐다. 즐거운 영어 리듬으로 가볍게 영어를 시작하고자 하는 아이들을 위한 '뮤직펀 6개월(1~6호)' 패키지와 단계별로 차근차근 영어 실력을 쌓고자 하는 아이들을 위한 ' 잉글리C 6개월(1단계)' 패키지로 나뉘어 진행되며 두 제품 모두 특별가 13만5000원에 구독 가능하다. 해당 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4만5000원 상당의 '규리앤프렌즈' CD 플레이어를 무료로 증정한다. 구매 고객들은 뮤직펀, 잉글리C 프로그램과 연동해 활용할 수 있는 전자음성인식기능펜 '세이펜'을 23% 할인된 9만9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새콤딜 프로모션은 8월 말까지 진행되며 6개월 교재가 일괄배송된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잉글리C 홈페이지(www.engli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잉글리C'는 영어전문교육기업 ㈜튼튼영어의 월 구독형 학습지로 매달 새로운 영어 교재 및 학습 자료가 가정으로 배달된다. 또한 '잉글리C'가 최근 선보인 '뮤직펀'은 6가지 악기 연주와 율동으로 자연스럽게 영어 리듬감을 몸에 익히도록 돕는 것이 특징이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