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질레트 프로글라이드 센서티브 투인원 쉐이빙젤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5-08-20 09:20

한국 P&G(대표 이수경)의 세계적인 면도기 브랜드 질레트(www.gillette.co.kr)기존 쉐이빙젤의 단점을 완벽하게 보완하고 혁신적인 기능을 더한 신제품 질레트 프로글라이드 센서티브 투인원 (2-in-1) 쉐이빙젤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 질레트 프로글라이드 센서티브 투인원 (2-in-1) 쉐이빙젤은 질레트 역사상 가장 혁신적인 쉐이빙젤로서 면도 전에는 피부 보호막을 형성하여 면도날에 의한 자극을 케어해 주고 면도 후에는 쿨링 성분으로 부드러움을 유지시켜 줘 일석이조의 스킨케어 효과를 선사하는 획기적인 제품이다.

특히 기존 쉐이빙젤의 단점을 완벽하게 보완한 혁신적인 제품으로 잔여물 없이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는 흘림 방지 헤드가 장착되어 보다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습한 화장실의 환경에도 녹슬지 않고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는 플라스틱 바디에 남은 용량을 쉽게 확인할 수 있는 체크 게이지가 있어 쉐이빙젤을 남김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다.

신제품 쉐이빙젤은 부드러운 청량감이 살아 있는 오션 쿨 타입과 액티브한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상쾌함을 담은 퓨어 스포츠 타입 두 가지로 출시되며 질레트 플렉스볼 면도기와 함께 사용하면 피부에 보다 부드럽고 완벽하게 밀착되어 쉽고 빠른 면도가 가능하다.

한편 질레트 플렉스볼 면도기는 면도날이 앞뒤, 좌우 4가지 방향으로 최대 24도까지 움직이는 플렉스볼 기술을 통해 얼굴의 모든 곡선 및 턱 선을 따라 반응하며 어떤 부위의 수염도 놓치지 않는 최적의 밀착면도를 제공한다.

질레트 브랜드 매니저 김용우 부장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 질레트 프로글라이드 센서티브 투인원 쉐이빙젤은 질레트의 가장 최신의 기술과 진보된 혁신을 담은, 차원이 다른 새로운 쉐이빙젤이다. 그 동안 많은 남성들이 면도날의 자극에 의해 피부에 상처를 입거나 건조함을 느끼곤 했는데, 이번 신제품은 피부 보호 기능과 쿨링 성분을 추가하여 면도를 하기 전부터 면도 후까지 남성 피부를 전반적으로 케어해 주는 보다 진보된 효과를 더했다."고 말했다. 또한 "기존 쉐이빙젤의 단점을 완벽히 보완해 질레트 역사 상 가장 혁신적인 쉐이빙젤로서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신제품 질레트 프로글라이드 센서티브 투인원 쉐이빙젤은 2015년 8월 24일부터 전국 대형마트와 편의점,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9,900원(170g)이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