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래엔에듀케어의 '아담리즈수학'이 유아 워크북을 개정 출시했다. |
|
㈜미래엔에듀케어(대표 민양규)의 교구 중심 수학교육 전문학원 '아담리즈수학'이 '유아 워크북'을 새롭게 개정, 출시했다.
'유아 워크북'은 취학 전 아이들이 스토리텔링형 문제를 통해 수학 독해력을 키워주기 위해 개발됐다. '유아 워크북'은 아이들 발달 단계를 고려하여 각 단계별, 분기별 통합 주제에 따라 다양한 수학적 상황 속에서 수학적 개념을 확인하고 적용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아이는 본인의 흥미를 끄는 주제 속에서 수학적 상황을 인지하고 수학적 언어와 기호를 활용하여 논리적 사고 단계로 나아가게 된다. 제시된 문제를 해결해 나가는 과정을 통해 주제 집중력, 사고력, 자기주도적 학습 태도를 키워나갈 수 있으며 수학 역사와 수학자 이야기 또는 생활 속 수학 이야기를 통해 수학에 관한 다양한 이해와 지식도 넓힐 수 있다.
'아담리즈수학'만의 스토리 러닝 시스템(Story Learning System)을 통해 스토리텔링형 수학 수업에 최적화된 콘텐츠와 수업용·가정용 워크북 2권으로 분리해 충분한 학습 보완이 이뤄지도록 하였다. 초등 예비과정인 프리 피타고라스 단계부터 초등 과정을 준비할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구성됐다. 유아 워크북은 다가오는 9월부터 아담리즈수학 수업에 활용된다.
아담리즈수학 교육개발실 하미선 실장은 "수학 독해력의 중요성이 나날이 부각되고 있는 만큼 취학 전부터 수학 개념과 사고력을 키워 수학 독해 능력을 강화시켜주는 것이 중요하다"며 "새롭게 개정된 유아 워크북은 스토리텔링 수학에 대한 흥미와 이해를 보다 수월하게 도울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아담리즈수학은 3세~초등학교 저학년을 대상으로 한 교구 중심 수학 학원으로, 수학적 사고력, 창의적 사고력, 논리적 사고력뿐 아니라 수학을 통해 다양한 문제 해결 능력도 함께 향상시켜주는 커리큘럼으로 이루어져 있다. 400여 종의 다양한 교구와 스토리텔링 방식을 적용한 프로그램으로 수학을 재미있게 체험하면서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