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로TV의 신가치투자로 돈 번 사람들>이라는 주식 입문서는 필독서로 자리매김 되고 '신가치투자'라는 브랜드는 국내외 주식투자의 대명사로 패러다임을 바꾸어 버린 우리나라 대표 주식 컨설턴트 (주)세계로TV의 김원기 대표가 지난 7월24일 국회 헌정기념관 대강당에서 열린 '2015 코리아 파워리더 대상'에서 '창조경제- 금융산업 부문'을 수상 했다. 또한 마포구 의회 한일용 부의장은 지자체 의정활동 부문을 수상했다.
신가치투자에 대해 김원기 대표는 "기존의 가치투자는 가치평가를 해서 저PER주를 고르고 다시 차트분석을 한다."며 "신가치투자는 이와는 정반대다. 먼저 차트를 분석하여 급등 에너지인 매집을 확인한 후 끼 있는 종목을 발굴하고 다음에 가치평가를 하여 저평가 종목을 선정하고 배당과 시세차익를 노리는 1석2조의 최고의 투자법이다"라고 설명했다.
올해를 빛낸 CEO 대상, 한국을 빛낸 21세기 한국인상 인물대상, 대한민국 인물대상, 대한민국 자랑스런 한국인 대상, 미래창조 경영대상, 올해의 존경받는 인물대상, 대한민국 미래경영대상, 대한민국 문화경영대상, 출판문화예술대상, 대한민국 가치경영 대상,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한국을 빛낸 창조경영대상,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 등을 수상한 바 있는 자타가 공인하는 주식 전문가다.
김원기 대표는 30년 경력의 주식 전문가로 서울경제TV, 머니투데이TV 등에서 주식 컨설턴트로 활약하면서 얻은 경험을 바탕으로 <
세계로TV의 신가치투자로 돈 번 사람들>, <주식완결판>, <주식투자 30일 만에 따라잡기>, <부자클럽의 100억짜리 주식레슨> 등 투자비법에 관한 책을 저술했으며 최근 자기계발서 <울림>을 출간해 베스트셀러에 오르기도 했다.
이러한 다양한 활동으로 주식전문가로 최고의 타이틀인 '한국의 워렌 버핏'으로 불리워 지는 김원기 대표는 일반인들에게 신가치투자의 기초부터 실무과정까지 체계적인 무료강의를 꾸준히 하고 있다. 매주 토요일 오후 12시부터 3시까지 서울 한국사회복지회관 6층(공덕역 6번출구)에서 진행된다.
|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