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사회(회장 현명관)가 말(馬)관련 연구성과를 활용, 현장 방문 컨설팅 제공을 통해 말산업 종사자 및 예비 종사자들을 지원하는 '말산업 토크 콘서트' 개최 신청접수를 받는다.
'말산업 토크 콘서트'는 마사회 말산업연구소가 올해 처음 실시하는 연구 컨설팅 사업으로 지난 6월 30일 경기도 이천시 율면 총곡2리를 대상으로 첫 번째 콘서트를 성황리에 개최한 바 있다. 당시 총곡2리 주민들을 대상으로 국내 농어촌형 승마시설의 성공사례를 소개하고 주민들과 함께, 지역 특성에 맞는 성공 비즈니스 모델을 모색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말산업 토크 콘서트'는 지역사회 및 지자체, 학교, 승마장, 승마힐링센터 등에 구분 없이 말산업에 관심 있는 단체나 개인이라면 누구나 신청가능하며, 신청은 한국마사회 말산업연구소 (02-509-2737)로 전화 또는 이메일(khii@kra.co.kr)로 하면 된다. 자세한 강연목록 및 참고자료는 한국마사회 홈페이지(www.kra.co.kr) 및 호스피아 홈페이지(www.horsepi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선정결과는 신청 접수된 내용과 컨설팅(강연)이 가능한 범주 여부를 종합적으로 검토한 후 개별통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한국마사회 말산업연구소(02-509-2737)로 문의하면 된다.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