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 (대표 김상현, 손동창)는 국민 10명 중 1명꼴로 혼자 사는 1인 가구 500만 시대가 오면서 '나 홀로 족(族)'을 겨냥한 좌식의자 필로 (PILLO)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또한, 클라우드 스펀지가 편안한 착석감을 제공하며, 좌판은 교체가 가능해 늘 새것처럼 오래 사용할 수 있다. 부드러운 곡선 형태의 디자인과 내추럴한 색상은 어느 공간에도 잘 어울릴 수 있으며, 폴더 형태로 접었다 폈다가 가능하기 때문에 좁은 공간에서의 보관과 이동도 용이하다.
시디즈의 손태일 부사장은 "혼자사는 1인 가구가 증가하면서 좁은 공간을 넓게 쓸 수 있는 소형 가구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며 "의자는 공간을 많이 차지하기 때문에 의자를 포기하고 맨바닥에서의 생활을 선택하는 소비자들이 많은데, 이번에 출시된 좌식의자 필로는 편안함 착좌감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폴더 형태로 접었다 폈다 할 수 있어 수납성도 극대화한 실속형 제품이다." 고 밝혔다.
퍼시스 그룹 산하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는 다양한 기능과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바른 자세 유지를 돕는 의자를 만들고 있으며, 학생용 의자'링고'를 비롯해 사무용/컴퓨터용 의자 E50, T50, T60, 및 인테리어 의자 버튼, 바실리사 등을 주요 제품으로 판매하고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