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션그룹형지의 프랑스 명품 골프웨어 '까스텔바쟉(www.castelbajackorea.com)'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필드 위는 물론 휴가지에서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플라워 패턴룩'을 선보였다.
이와 함께 선보인 '플라워 프린트 팬츠'는 제품 전체에 적용된 트로피칼 플라워 패턴이 특징으로 필드 위에서 화사하게 착용할 수 있다. 싱그러운 여름 분위기를 고조시키는 디자인으로 타 제품과 코디 시에 포인트로 연출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플라워 프린트 팬츠'는 남성용으로 색상은 베이지와 다크블루의 두 가지로 출시되었으며, 가격은 139,000원이다.
이 밖에 여름철 자외선으로부터 얼굴을 보호할 수 있도록 천연초 소재로 제작된 '천연초 페도라'와 트로피칼 플라워 패턴이 적용되어 경쾌한 느낌을 선사하는 '플라워 프린트 스냅백' 등 세련된 바캉스룩을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액세서리도 함께 선보였다.
까스텔바쟉 사업본부장 이승혜 상무는 "여름 휴가 시즌을 맞이하여 필드 위는 물론 휴가지에서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까스텔바쟉의 '플라워 패턴룩'과 함께 즐거운 여름 휴가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