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금호렌터카가 장기렌터카 신규 계약자를 대상으로 정비 서비스 및 혜택이 강화된 정비패키지를 1일 출시한다.
'기본형'과 '알뜰형'은 고객이 직접 자동차 정비 전문업체인 GS오토오아시스에서 정비를 받는 패키지다. 그 중 '기본형'은 엔진오일·와이퍼 교체 연 1회, 연막식 실내 살균 연 2회, 안전점검 연 4회의 무료 경정비 서비스가 제공된다. GS오토오아시스에서 받는 정비는 항목별로 최대 52%까지 할인된다. 예상 주행거리가 많지 않아 정기적인 순회서비스보다 기본적인 경정비 혜택을 이용하기 원하는 고객을 위한 실용적인 구성이다. '알뜰형'은 타이어펑크 수리 1회, 안전점검 4회를 기본 제공하고 이외의 정비항목에 대해서는 최대 52% 할인율이 적용되는 패키지로, 자가정비를 통해 월 대여료를 절약하고자 하는 고객에게 알맞다.
kt금호렌터카 정비패키지는 모두 GS칼텍스 전 주유소 및 충전소에서 휘발유·경유 리터당 50원, LPG 리터당 30원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월 200리터, 일 3회 한정). 뿐만 아니라 서울·인천·제주 등 주요 도시에 위치한 호텔과 스파 시설 할인, 단기렌터카 이용 시 내륙 50% 할인 혜택이 기본적으로 제공된다. 고급 국산차(3.0 급 이상)와 모든 수입차 고객에게는 서울 스포월드 20% 할인 혜택과 홍천 힐드로사이CC 10% 할인 혜택이 추가된다. '기본형'과 '알뜰형'의 경우 연간 단기렌터카 1일 무료이용권 3매가 제공된다(2.0급 이하 국산차종, 제주 제외).
kt렌탈 마케팅본부장 김연대 상무는 "신차 장기렌터카 상품의 경쟁력을 높이고자 고객의 혜택은 높이고 비용 부담은 줄이는 정비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며 "꾸준히 성장하는 장기렌터카 시장의 No.1 브랜드로서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맞춤형 서비스 개발에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