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파리바게뜨가 빙수 하나 더 쏩니다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5-06-01 10:11


파리바게뜨는 6월 한달 간, 전국 매장 어디서든 '빙수'를 세 번 이상 구입하는 고객에게 '그때 그 시절 국산팥 빙수' 한 개를 무료로 제공하는 '파리바게뜨 빙수 3+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판매하는 모든 빙수제품(컵빙수, 행사용 제품 등 제외)을 종류에 관계없이 3회 이상 구매하는 해피포인트카드 고객에게 '그때 그 시절 국산 팥 빙수(권장가격 4,800원)' 교환 쿠폰을 제공하는 행사다. 빙수 구매 시 해피포인트를 사용하거나 적립하면 구매 횟수가 자동으로 집계되어 이벤트에 참여 할 수 있다. 단, 결제 시 이동통신사 할인을 받으면 적용되지 않는다.

'그때 그 시절 국산 팥빙수'는 품질 좋은 국산 재료에 합리적인 가격을 내세운 빙수로 곱게 간 얼음 위에 팥 고유의 풍미가 깊은 100% 전남 신안 팥과 국산 찹쌀떡, 콩고물을 올려 빙수 본연의 맛을 살린 제품이다. 최근 빙수·커피 전문점들이 고가의 팥빙수를 내놓고 있는 가운데 4,800원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증정 쿠폰은 6월 1일부터 7월 7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6월, 보다 많은 고객들이 파리바게뜨 빙수를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했다" 고 말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