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비비안 웨스트우드(Vivienne Westwood), 한국 공식 이커머스 웹사이트 런칭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5-05-27 11:04


과감한 디자인과 자신만의 아이덴티티로 사랑 받는 브랜드 비비안 웨스트우드(Vivienne Westwood)의 한국 공식 이커머스 웹사이트가 런칭 된다.

비비안 웨스트우드는 상업적인 의상보단 펑키하고 독창적인 영국 감성의 의상을 통해 다양한 계층의 사람들에게 널리 사랑 받는 브랜드.

하지만 이전까지 비비안 웨스트우드의 제품을 온라인에서 구매할 시에는 해외 직구나 병행수입을 통해 구매할 수밖에 없었고, 병행수입 되어 확실하지 않은 제품의 정품 유무와 A/S 등의 문제로 불편을 겪어오던 소비자들의 문의가 많이 이루어졌다.

이에 비비안 웨스트우드는 "온라인에서 구매하는 소비자들의 불편과 피해를 줄이고자 직구나 구매대행보다 믿을 수 있고 경쟁력 있는 가격에 제품을 공급할 수 있도록 한국 공식 이커머스 웹사이트를 런칭하게 되었다." 고 밝혔다. 비비안 웨스트우드의 한국 공식 이커머스 웹사이트 런칭은 그동안 온라인을 통해 비비안 웨스트우드의 제품을 구매하는데 어려움을 느끼던 많은 사람에게 더없이 반가운 소식이 될 것이다. 비비안 웨스트우드의 한국 공식 이커머스 웹사이트 런칭은 오는 6월 8일 확인 가능하다.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