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독일의 나노기술을 통한 외장관리 전문 브랜드인 나노렉스가 지난 4월 3일부터 12일까지 개최된 서울 모터쇼에 정식 참가를 기점으로 본격적으로 한국 시장에 진출하였다.
나노렉스는 독일의 나노기술이 접목되어 매우 미세한 입자들이 차량의 도장면이나 유리면, 내장제 등의 표면에 촘촘하고 고르게 침투하여 차량의 광택도를 높이고 차량 본연의 색상을 보다 선명하게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서울모터쇼 참가에 대해 나노렉스 코리아 이성우 대표는 "아직까지는 국내에 생소하지만 우수한 나노렉스 브랜드에 대해 알리기 위해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시현행사 등을 준비했다" 라고 말했다.
특히 이번 서울 모터쇼 나노렉스 부스에는 나노렉스 독일 본사 플로리안과 생물화학박사 안드레안 등이 직접 방문하여 한국 시장에 대한 관심과 나노렉스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나타내기도 하였다.
나노렉스 코리아의 이대표는 BMW 오너들을 대상으로 나노렉스 제품에 대한 직접적인 체험행사를 준비해 진행하였고, 행사에 참가한 오너들은 나노렉스에 대해 직접 보고 느낄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고 말하였다.
5월초에는 나노렉스 코리아 본점(송파구 오금동)에서 VIP고객들을 초청해 정식 오픈식을 개최할 계획이며, "일반 오너들에게 질 좋은 제품과 착한 가격, 그리고 완벽한 퀄리티를 제공 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고 있다.
" 라고 전했다.
나노렉스의 나노 기술은 차량 표면은 물론 합금휠 보호에도 동일한 효과를 누릴 수 있고, 유리 실런트, 내장의 가죽, 직물 보호는 물론 관리가 힘든 것으로 알려진 컨버터블 탑 실런트까지 차량 모든 부위에 적용 가능하다.
나노렉스 코리아www.nanolex.kr문의 / 02-402-3990서울시 송파구 오금동 52-22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