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5월 15일(금) 첫 방송될 감성자극로맨스 KBS 2TV 새 금요미니시리즈 '오렌지 마말레이드'(극본 문소산, 연출 이형민·최성범, 제작 (유)어송포유문전사 · KBS N · ZEN 프로덕션)의 티저가 공개돼 화제다.
무엇보다 상처투성이인 여진구가 펼치는 눈물 열연은 그간 보여준 여진구만의 특장점인 섬세한 감정 포텐을 터트린 것은 물론, 여자주인공 설현과의 최적화된 케미까지 더해져 이들이 그려낼 진한 멜로에 대한 설렘 지수를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또한 짧은 영상임에도 불구하고 두 배우의 흠뻑 빠져드는 연기와 함께 서정적인 멜로디의 노래, 감각적이고도 포근한 영상미는 한 폭의 그림을 연상케 하고, 빠르게 스쳐가지만 의미있는 듯한 장면 장면들은 궁금증을 유발해 드라마를 향한 기대감 역시 무한 증폭시키고 있다. 특히 어렸을 적부터 여성들의 심쿵을 유발하며 묘한 성숙미를 발산하던 여진구가 이번 드라마를 통해 사실상 본격 로맨스 연기를 펼치게 되는 만큼, '잘 자라준' 여진구에 대한 기대감도 더욱 무르익을 것으로 보인다.
여진구와 설현의 달달하고도 애틋한 티저 공개로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는 KBS 2TV 새 금요미니시리즈 '오렌지 마말레이드'는 오는 5월 15일(금) 첫 방송될 예정이다. 더불어 개인소장 가치 100% 티저 영상은 '오렌지 마말레이드' 공식 SNS(페이스북URL: https://www.facebook.com/orangemarmal#!/orangemarmal/, 트위터URL: https://twitter.com/orangemarmal) 및 KBS 유투브 채널(http://youtu.be/hL4lMQlLp2Y)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