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외국어전문 영단기, '뭉치면 할인' 이벤트 실시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5-03-24 14:02


영단기가 다양한 수강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스티앤컴퍼니의 외국어전문 '영단기(www.engdangi.com 대표 윤성혁, 이정진)'가 새해의 외국어 공부 다짐이 약해지는 시기인 4월을 맞아 수험생들의 마음을 다잡을 수 있는 다양한 수강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단기는 친구와 함께 영단기어학원을 등록하면 무조건 수강료를 할인해 주는 '뭉치면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친구나 가족, 연인, 지인 등 관계없이 신규회원을 포함해 2인이 영단기어학원을 등록하면 두 명 모두 강좌 수강료의 4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3명이 등록하면 세 명 모두 수강료의 50%를 할인해준다.

이벤트는 영단기어학원의 기존회원과 신규회원, 신규회원과 신규회원이 현장에서 등록할 시 적용된다. 기존 회원 2인의 동시 등록은 할인이 적용되지 않는다. 대상 강좌는 영단기의 토익, 토플, 토익스피킹, 오픽, 회화 전 강좌(단, 문성용, 그웬, 제임스, 심명은 강사의 일부 강좌는 제외)이다.

4월 전 강좌를 미리 등록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4월 전 강좌 얼리버드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최대 20% 할인율이 적용되는 영단기어학원의 얼리버드 혜택은 강남 일대 어학원 중 가장 높은 할인율이다. 본 이벤트는 현장 및 온라인 등록을 한 학생 모두에게 해당되며, 마감은 4월 일이다.(단, 문성용, 그웬, 제임스, 심명은 강사의 일부 강좌는 제외)

영단기의 조세원 부대표는 "4월은 새해에 결심했던 토익 공부에 대한 다짐이 다소 흔들릴 수 있는 시기"라며 "이번 이벤트가 조금은 느슨해진 수험생들의 마음을 다잡고 목표했던 외국어 점수를 달성하기 위해 집중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에스티앤컴퍼니의 영단기는 취업전문 네이버 카페인 취업대학교에서 취준생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에서 '취준생들이 뽑은 가장 선호하는 인강사이트' 1위에 올라 외국어 시험 수험생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영단기 '뭉치면 할인', '4월 전 강좌 얼리버드 할인'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영단기 홈페이지(www.engdangi.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