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중금속 성분을 포함한 채 바람에 실려 날아다니는 봄철 최고의 불청객 황사와 미세먼지. 이 불청객들은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한 입자로 되어있어 피부에 흡착되거나 모공 속까지 깊숙하게 침투해 피부 트러블을 유발한다.
오리진스가 제안하는 봄철 피부관리 해답은 '메가 버섯'이다. 피부 속 근본적인 개선을 통해 피부 자생력을 길러 외부 유해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효과적으로 보호하는 '닥터 와일 메가 버섯 컬렉션'은 영지버섯과 차가버섯, 동충하초 등 귀한 자연 성분과 오리진스의 뛰어난 기술력, 그리고 하버드 대학교 출신의 의학 박사이자 식물학자인 닥터 와일의 노하우가 만나 개발된 제품으로 '메가 버섯'의 강력한 피부 보호 성분이 화난 피부를 즉각적으로 다스려 준다.
|
'닥터 와일 메가 버섯 세럼'은 유해 자극과 노화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고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제품으로 각종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줄 뿐만 아니라, 피부를 진정시켜 피부 손상을 예방해 준다. 아침, 저녁으로 얼굴과 목에 발라 준다. 50ml/115,000원대.
피부 본연의 저항력과 탄력 개선을 도와주는 '닥터 와일 메가 버섯 크림'은 피부 내열 증상으로 인해 부족해진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여 자극 받은 피부에 진정과 풍부한 보습은 물론 탄력과 윤기를 더해준다. 손바닥에 크림을 콩알 반 크기만큼 덜어 피부에 펴 발라 준다. 50ml/95,000원대.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