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새 꽃샘추위도 지나가고 연이어 포근한 봄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새우카츠콤보와 남반치킨콤보 2종으로 구성 됐으며, 단품 버거 가격으로 코카콜라까지 함께 즐길 수 있다. 남반치킨버거는 두툼한 치킨을 바삭하게 튀겨낸 후 파, 고추, 감식초를 베이스로 한 모스버거만의 특제소스를 듬뿍 적셔 타르타르소스를 얹어낸 버거다. 새우카츠버거는 탱글탱글한 새우살로 꽉찬 새우 패티 위에 아삭아삭한 양배추 슬라이스를 가득 올려 타르타르소스를 곁들인 버거다. 가격은 각각 4,300원으로 소진 시까지 한정수량으로 판매된다. 모스버거 명동중앙점, 강남역점, 강남구청역점, 신촌현대점, 건대롯데점에서 만날 수 있다.
이외에 딘타이펑은 달콤한 봄 데이트를 꿈꾸는 연인들을 위해 딘타이펑의 인기 메뉴를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달콤한 핫쵸코 2잔을 무료 증정하는 '러블리세트'를 오는 31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한편 가족, 친구, 회사 동료 등과 함께 봄 맞이 모임을 계획 중이라면 오는 25일까지 빕스에서 진행하는 '샐러드바 1,997원' 이벤트를 주목해 보자.
빕스의 '샐러드바 1,997원' 이벤트는 3인 이상 샐러드 바 주문 시 이 중 1인에게는 1,997원에 샐러드바를 즐길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행사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빕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맺은 후 주문 전 인증 메시지를 제시하면 된다. 테이블 당 최대 2인까지 1,997원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기타 할인 쿠폰, 제휴카드 할인 등은 적용이 불가하다. 이벤트는 빕스 전 매장에서 진행된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